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GAMESIR T4 Mini 무선 게임패드 조이스틱 리뷰

by 글라도스 2023. 7. 18.
300x250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닌텐도 스위치 조이스틱이 쏠림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마다 BW-100으로 버텨왔지만 이제는 한계가 왔나 봐요.ㅠㅠ 소용이 없습니다.

그래도 4년 썼으면 만족합기에 이제 보내주고 새로운 조이스틱을 구매했습니다.

나의 새로운 닌텐도 조이스틱 GAMESIR T4 Mini

GTGEAR에서 국내에 유통을 하고 있고 마침  방콕세일을 하기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닌텐도 뿐만 아니라 PC, 안드로이드 9.0 이상, IOS도 지원합니다.
간단한 스팩

제가 구매한 제품은 T4 Mini로 판매사이트를 보면 T4 Pro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로의 경우 그립감을 위해 아래로 좀 더 길쭉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이황이면 Pro로 구매하려 했으나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터보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설명을 보고 Mini로 구매하였네요.

구성품

구성품은 단순하게 조이패드, C타입 충전케이블, 매뉴얼입니다.

작고 가볍습니다.

제가 손이 작은 편이라 아내 손크기와도 비슷한데요.

손이 큰 남성분들에게는 어느 정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듯합니다.

여성분들이나 아이가 다루기에는 딱 좋을 듯하네요.

01234
알록달록한 T4 Mini

나름 내부 LED 색상을 바꾸거나 호흡하듯이 불이 천천히 켜지고 꺼지는 모드 등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건 NFC 아미보 기능이 없다는 점이네요.

아미보만 가능했다면 정말 마음에 들었을 것 같은데 슬픕니다 ㅎ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