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텐동 맛집 '미소야'를 다녀오다

by 글라도스 2023. 7. 17.
300x25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 와서 예전글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미소야 간판이 보이고...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웨스턴돔은 뭔가 주변이 비슷하게 보여 위치 찾기가 영 어렵습니다. B203호가 위치입니다. 그 말은 B 구역 2층이라는 뜻이겠죠? ㅎㅎ

알고도 B 구역이 꽤 길어서 항상 한 바퀴를 다 돌 때쯤 저는 찾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중앙에 주방이 있어 직원분들이 음식을 만들고 테이블 너머로 요리를 건네줍니다.

그리고 장국과 반찬을 담을 수 있는 간소한 셀프 코너가 있습니다

미소야의 메뉴입니다

혹시나 야채 중에 못 드시는 게 있다면 다른 야채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하시면서 미리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첫 방문이라 대표 메뉴 고쿠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뒤쪽에 작은 접시가 보이시나요?

우선 위에 가득 쌓인 튀김을 저 접시에 덜어놓아야 눅눅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러면 밑에 소스가 뿌려진 밥과 온천 계란이 등장합니다

지금부터는 맛있게 밥과 튀김을 드시면 되는데요

방금 막 조리한 튀김의 맛이 일품이며 큼직한 야채를 튀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매우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다 보면 이미 사라져 있는 튀김...

튀김이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ㅠ

 

https://naver.me/GNySx3S8
 

다음에 또다시 오고 싶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