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3 롤드컵 T1 우승 축하합니다

by 글라도스 2023. 11. 22.
300x250
반응형

벌써 3일이 지났네요

3일 전 저는 블로그에도 올렸듯이 헌혈을 했습니다

원래 꾸준히 하는 헌혈이긴 했지만 굳이 19일에 헌혈을 했던 이유는 제가 행한 선행의 힘으로 어떤 팀이 우승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었는데요

그건 바로 2023년 롤드컵 결승에서 T1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서였습니다 ㅎㅎ;

 

대한민국에서 LOL이 처음 서비스하던 날 겨울철이었던 걸로 기억나네요

메인 화면에 눈사람 모양의 하이머딩거가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전 지금의 아내와 결혼 전이었는데 설악산 콘도로 놀러갔었고 아내가 잘 때 몰래 침실을 빠져나와 스마트폰 테더링으로 인터넷을 잡아 노트북으로 LOL을 했었습니다 ㅎㅎ

그 뒤로는 게임을 하면 할수록 불효(?)를 하는 거 같아 게임은 접었지만 페이커 선수가 있는 T1을 항상 응원해왔습니다

광화문센터에서 헌혈을 마치고 운전에서 가는 길에 광화문 광장에 거리응원 장소가 보이네요 ㅎㅎ

이때가 오후 3시 정도였기에 경기 시작도 안 했지만 저 펜스 안에는 벌써 거리응원을 온 LOL 팬들이 앉아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모두 T1의 팬들이겠죠? ㅎㅎ

저도 거리응원을 참가하고 싶었지만 이미 일산 백석 CGV에 티켓을 구매해서 서둘러 일산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아내도 픽업해서 가야 하기 때문이지요

사람이 없을 때 찍은 사진이지만 한 세트가 끝날 때마다 사람들이 구름처럼 몰려나와 휴식을 취하고 경기가 다시 시작되기 전에 다시 썰물처럼 영화관으로 몰려 들어갑니다

CGV 백석점에 주차장은 지상 3층부터 5층까지로 지하의 주차장은 홈플러스나 기타 시설의 주차장이라 영화관의 무료 주차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지상 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무료 주차는 3시간까지 인정되는데 의도한 건 아니지만 저는 홈플러스에서 간식거리를 구매하고 그 영수증을 가지고 있다가 1경기가 끝난 뒤 잽싸게 차로 이동하여 홈플러스 영수증으로 무료 주차를 이용했고 지상 CGV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두 번 주차를 했습니다;;

그래서 롤드컵 오프닝부터 경기가 끝나기까지 5시간 정도 지난듯 한데 저는 무료로 주차를 성공하였습니다 ㅎㅎ

하지만 번거롭습니다;;

저랑 아내는 응원봉도 챙겨왔는데 생각보다 정숙한 분위기로 경기를 관람하여 열띤 응원은 하지 못했습니다ㅠ

그렇지만 영화를 보는듯한 정숙은 또 아니어서 T1의 활약이 스크린에 펼쳐지면 다들 환호하고 박수 치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T1의 압도적인 승리로 선수들이 서로 껴안을 때는 제가 저 자리에 있는 것처럼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T1 선수들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