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탄현동 중국집 조사부 중화요리 리뷰

글라도스 2023. 11. 3. 09:00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원래 목적은 다른 식당에 가려고 했는데 뭔가 촉이 와서 알아보니 오늘은 영업을 안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최근에 새로 문연 중국집이 생각나서 방문해 봤습니다

탄현동에 위치한 '조사부 중화요리'입니다

방문했을 때는 두 테이블이 손님이 막 떠났는지 그릇만 남아있고 저희만 있는 중이네요 ㅎㅎ

요즘은 어디에나 있는 테이블 키오스로 주문과 결재가 가능합니다

1인 세트도 있네요 ㅎㅎ

쟁반짜장이 먹고 싶었는데 탕수육도 땡겨서 세트 메뉴로 짜장 두 개와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탕수육이 나왔는데 세트메뉴의 탕수육 치고는 양이 푸짐하네요

거기다 고기도 큼직하여 매우 두툼한 탕수육입니다

참고로 나올 때부터 소스가 부어져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부먹이라 오히려 좋지만 찍먹을 선호하신다면 미리 말씀하셔야겠네요

탕수육을 한입 베어 물어보니 코가 뻥 뚫려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태까지 탕수육 먹으면서 코가 뚫려본 적은 없는데 뭔가 향신료가 들어있는 건가 신기했습니다

튀김도 바삭하고 안에 고기는 촉촉하며 향신료 향도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탕수육을 몇 점 먹다 보니 짜장면도 나왔습니다

중식을 배달로 안 먹고 식당에서 먹은 게 몇 년 만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막 요리된 짜장면을 먹으니 더 맛있었던 거 같네요

 

집 근처에 마음에 드는 중식당이 생겨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애초의 목적지를 가지 못해 아쉽지만 또 새로운 뭔가를 얻어서 기쁘네요

 

집 근처에 마음에 드는 중식당이 생겨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 새로운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반응형